모두들
시즌 3, 에피소드 1: 고등학교의 새 학기가 시작되는 날, 프레디와 제이제이, 쿡은 신비한 매력의 에피에게 빠지고, 에피는 세 남자에게 미션을 준다. 한편 케이티는 네오미의 성적 정체성에 대해 험담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