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정의를 캐슬
시즌 8, 에피소드 13: 엘살바도르 이민자 출신 동물원의 파충류실 야간 당직자가 살해되고, 캐슬은 잠복해 있다가 피해자에 대한 예상치 못한 정보를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