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7: 레베카가 이복동생임을 알게 된 가족들은 상처를 받고 저스틴은 이미 그녀와 몇 번 만남을 갖는다. 노라는 홀리를 만나 레베카를 초대해 아이들과 어울리도록 하겠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