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포지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펠러 모자를 가지고 놀다가 커밋은 실수로 모자를 이웃집 마당으로 날려버린다. 새들이 겨울나기를 위해 남쪽으로 날아간다는 것을 알게 된 곤조는, 깃털 달린 친구들이 떠나지 못하게 막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