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을 떠나다
시즌 2, 에피소드 103: 단짝인 로키 블루와 씨씨 존스는 친구들의 도움 속에 지역 TV 쇼에 나가게 되면서 전문 댄서가 되고 싶다는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