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시즌 1, 에피소드 6: 뉴올리언스에 입성한 치프스는 슈퍼볼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순간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3연패를 향한 그들의 꿈 앞에는, 결코 조연으로 머물 생각이 없는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버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