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 해달
시즌 1, 에피소드 4: 알래스카 야생돌물 보호 센터의 영웅들은 갓 태어난 고아 해달, 둥지에서 떨어진 어린 흰머리독수리, 서식지 이동을 앞둔 여우 등을 돌보기 위해 바쁘게 움직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