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관심의 대가
시즌 14, 에피소드 4: 교통사고로 인해 자동차 뒷좌석에 타고 있던 남자와 여자가 병원으로 이송된다. 운전자는 도주했고 여자의 목에선 바코드 표식이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