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7: 118 소방서의 대원들은 정전으로 인해 냉동고에 갇힌 남성을 구하기 위해 기지를 발휘한다. 한편, 아테나는 연쇄 성폭행 사건을 조사하던 중 위기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