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의 소년
시즌 1, 에피소드 1: 미천한 신분에서 벗어나 대장군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신과 표는 매일 격렬하게 검 연습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이런 두 사람 앞에 진나라의 문관, 창문군이 나타나 어떤 제안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