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2: 크리스마스를 맞아 질의 부모님이 팀네 집에 방문하고, 팀과 질은 걸핏 하면 다투는 부모님 부부에게 조언을 나눈다. 한편 팀은 크리스마스 전등 대회에서 닥 존슨을 이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