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밖에 나온 물고기
시즌 3, 에피소드 10: 낚시꾼이 되기로 결심한 피터는 배를 사기 위해 대출을 받았다가 전 재산을 잃을 위기에 놓이고, 이에 전설의 물고기 '대거마우스'를 잡아 돈을 마련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