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디디 뮤뮤는 빨리 달리고 싶어!
시즌 1, 에피소드 1: 초 시계를 주문한 뮤뮤가 달리기 기록을 깨고 싶은 열정을 불태우자 디디는 뮤뮤의 신기록을 세우는 데 돕기 위해 마법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