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2: 드라이퍼스가 세계를 지배하며 펼쳐질 세계를 들여다본 목격자 팀은 그가 종말의 4 기사를 불러낸다는 걸 알게 된다. 그들은 더 늦기 전에 드라이퍼스를 막기 위해 전력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