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언더스투드
시즌 7, 에피소드 8: 홈즈와 왓슨은 자신들이 체포를 도왔던 뛰어난 젊은 범죄자 캐시 레뉴가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청하자 그녀의 숨은 동기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