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 푸드를 찾아서 미시시피
시즌 1, 에피소드 1: 알리사는 자신의 요리에 큰 영향을 준 미국 흑인들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존재인 소울 푸드의 기원을 찾아서 미시시피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