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5: 줄스가 트래비스의 삶에 간섭하기 시작하자, 엘리는 줄스에게 그만하라고 조언한다. 보비와 로리는 페니캔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한다. 그레이슨은 앤디에게 우정에 관해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