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연예 기획사에 스카우트된 란카. 친구들의 축하를 받지만, 쇼핑몰에서 본 알토와 셰릴의 관계가 신경 쓰인다. 그 무렵 대통령실의 긴급 발표로 갤럭시 선단이 바즈라의 공격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프론티어 내부는 두려움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