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의 비밀친구 바이오닉 액션 히어로: 제1부
시즌 4, 에피소드 13: 더글러스는 영화감독으로 활동하는 자신의 전 여자친구가 랩 랫츠에 관한 영화를 찍길 원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녀는 사실 사악한 계획을 꾸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