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헌터 발로 뛰는 검사
시즌 1, 에피소드 3: 야심 차게 사베리오의 첫 거물급 도망자를 쫓기 시작하지만, 수사는 무려 8개월간 아무런 성과 없이 지지부진한 상태에 빠진다. 답답한 교착 상태가 길어지며 위기를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