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위해 포기해야 하는 것 밝혀진 진실
시즌 1, 에피소드 6: 렌드라는 다라의 실종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에게 다라와 사트리아가 하루 동안 둘만의 시간을 주라고 요청한다. 한편, 다라의 모습이 다시 보이는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