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주세피나의 체포 후 감옥에서 자살 소동을 벌이고, 남겨진 아이들과 페스케 일족은 혼란을 겪는다. 그 사이 데니세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엄마의 눈을 피해 집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