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4: 한 술집에서 수수께끼 같은 남자가 카밀이라는 여자에게 말을 걸더니 남자 3명을 총으로 쏘아 죽인 후 그녀를 납치한다. 살인 현장을 본 맥은 범인이 프로 킬러라는 것을 알아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