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철성의 카바네리 벗어날 수 없는 어둠
시즌 1, 에피소드 5: 갑철성은 카바네에게 점령당한 야시로역에서 생존자를 태우는데 그들 중에는 무명의 동료 에노키사도 끼어있다. 그는 갑철성에 익숙해지기 시작한 무명에게 무뎌졌다며 위기감을 부추긴다. 조급한 무명은 무모한 싸움을 자초하며 궁지에 몰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