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루트 항구 폭발 사고
시즌 2, 에피소드 6: 2020년 8월 4일, 레바논 베이루트 항구에 있는 질산암모늄 창고가 대규모 폭발을 일으키면서 사망자 200여 명, 부상자 600여 명이 발생하고 30만 명이 집을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