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맥스와 허니 레몬 빅 히어로 시리즈
시즌 1, 에피소드 6: 허니 레몬과 베이맥스가 테니스를 친다. 하지만 베이맥스의 동작이 느려 공을 라켓으로 치지 못하자 허니 레몬이 직접 베이맥스의 몸을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