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그릴스의 인간 vs 자연 베트남
시즌 4, 에피소드 3: 베트남의 한 숲속을 탐험하던 생존전문가 베어 그릴스가 피를 빨아먹는 거머리, 무시무시한 크기의 코브라와 마주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