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공룡탐험 벨로키랍토르
시즌 1, 에피소드 5: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벨로키랍토르의 이름에는 날렵한 도둑이라는 뜻이 있대요. 과연 벨로키랍토르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