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공룡탐험
티라노사우루스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티라노사우루스의 이름에는 폭군 도마뱀이라는 뜻이 있대요. 과연 티라노사우루스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
중생대 쥐라기에 살았던 스테고사우루스의 이름에는 지붕 도마뱀이라는 뜻이 있대요. 과연 스테고사우루스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벨로키랍토르의 이름에는 날렵한 도둑이라는 뜻이 있대요. 과연 벨로키랍토르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스피노사우루스의 등에는 무려 높이 2m의 돛이 있었대요. 과연 벨로키랍토르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