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공룡탐험 스피노사우루스
시즌 1, 에피소드 6: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스피노사우루스의 등에는 무려 높이 2m의 돛이 있었대요. 과연 벨로키랍토르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