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공룡탐험 트리케라톱스
시즌 1, 에피소드 2: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트리케라톱스는 크고 멋진 뿔이 세개나 있었대요. 과연 트리케라톱스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