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공룡탐험 티라노사우루스
시즌 1, 에피소드 1: 중생대 백악기에 살았던 티라노사우루스의 이름에는 폭군 도마뱀이라는 뜻이 있대요. 과연 티라노사우루스는 어떤 공룡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