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3, 에피소드 6: 인근 병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하고, 쇼는 자신이 용의자와 관련이 됐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마룬과 프라이스는 피고가 정신 이상을 호소하는 어려운 재판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