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슬라임 일기 변해가다
시즌 1, 에피소드 6: 일본의 명절인 오본을 맞이해 영혼의 모습으로 나타난 이자와 시즈에는 거대한 도시로 바뀐 템페스트 공화국을 들어선다. 이윽고 자신과 닮은 모습으로 지내는 리무루를 발견한 시즈에는 그의 의외의 모습에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