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 새겨진
시즌 9, 에피소드 14: 필은 글로리아가 발렌타인 데이에 실수를 해서 제이에게 화났다고 생각하고, 제이를 설득해 역할극을 하게 하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미첼과 캠은 어쩌다가 루크의 발렌타인데이를 망치고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