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별이 빛나는 밤
시즌 1, 에피소드 18: 제이와 미쳴은 유성이 떨어지는 모습을 구경하는 그들의 전통적인 아버지와 아들 여행에 나선다. 미쳴은 여행에 만니가 합류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놀라움에 빠진다. 카메론은 자신의 말실수로 인해 글로리아를 모욕하고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그녀와의 데이트를 계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