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이 병원
시즌 1, 에피소드 2: 빙고 간호사에게 매우 이상한 엑스레이 사진을 받고 아빠는 블루이 의사 선생님을 찾아간다. 아빠의 뱃속에 고양이가 있다고 판단한 블루이는 수술을 시작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