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이
빙고 간호사에게 매우 이상한 엑스레이 사진을 받고 아빠는 블루이 의사 선생님을 찾아간다. 아빠의 뱃속에 고양이가 있다고 판단한 블루이는 수술을 시작하려 한다.
빨간 풍선을 이용하여 블루이, 빙고, 그리고 엄마가 집에서 재밌는 놀이를 즐긴다; 블루이와 빙고가 로봇 아빠의 도움을 받아 방을 청소하고자 한다.
부모님과 함께 소풍을 나온 블루이와 친구들은 그림자 땅 놀이를 한다. 놀이가 어려워질 때마다 마음대로 규칙을 바꾸던 코코는 규칙을 잘 지킬수록 더 재미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블루이, 아빠와 함께 놀이를 하던 빙고는 정원에서 기어다니는 나뭇잎 모양 벌레를 발견하지만, 아빠가 놀이에 푹 빠져서 벌레를 눈치채지 못하자 기분이 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