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인휴먼즈를
시즌 1, 에피소드 1: 군부 쿠데타로 하와이에 발이 묶인 왕족은 기존의 삶이 완전히 파괴되기 전에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내부 갈등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