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키시 보우는 옳다
시즌 4, 에피소드 12: 드레가 아이를 둔 부모가 겪는 인종 차별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게 된다. 보우는 인터넷에서 만난 엄마들과 시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