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도전자
시즌 1, 에피소드 6: 준에게 투명한 형체가 따라 다니며 학교와 하교 길에 이상한 일을 겪게 된다. 이 정체를 찾아 낸 블루캅은 메탈카드봇 쉐도우엑스를 발견하고 준이 봉인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다음을 기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