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와 봉사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시즌 1, 에피소드 6: 메이블의 어릴 적 살던 집에 간 친구들은 메이블 엄마를 소개받는다. 한편, 윌리엄스 형사는 사건을 다른 시각으로 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