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시즌 20, 에피소드 4: 복면을 쓴 피자 배달원이 무작위로 자신의 눈에 띄는 커플을 그들의 집에서 공격하고, SVU는 다른 희생자가 나오기 전에 그의 복잡한 복수 음모를 풀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