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16: 피해자를 납치해 뼈를 부러뜨리는 고민을 가한 후 잔인하게 살해하는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은 매스컴을 타게 되고, 한 부부가 자기 아들이 범인인 것 같다며 신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