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슬라임 일기 봄의 공기와
시즌 1, 에피소드 2: 오크 로드 이후 느긋한 하루를 보내던 리무루는 쉬는 날 일상을 보내는 친구들을 찾아간다. 그리고 밭 준비 시기라는 사실을 듣게 된 리무루는 모두를 모아 도시의 자급률 향상을 위해 야채 재배를 다 같이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