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6: 데니와 앨런은 로스앤젤레스로 여행을 떠나고, 셜리는 성매매 혐의로 체포된 클리포드를 변호한다. 파트너가 되기 위해 경쟁하던 데니스와 말린은 셜리를 돕는 것도 경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