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록 & 대거 부름과 응답
시즌 1, 에피소드 4: 마침내 서로를 제대로 마주한 탠디와 타이론은 자신을 진정으로 이해해 줄 유일한 상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한편, 오티스는 자신의 숨은 속내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