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부모의 입장에서
시즌 19, 에피소드 15: 카리시는 조카가 다니는 학교에서 끔찍한 성범죄가 일어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스톤은 성범죄 사건에 완벽한 증인이 있을 수 없다는 걸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