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4: 소방관들은 폭력에 시달리는 임신부의 신고에 대응하고 코로나19 관련 환자들을 이송한다. 트라비스는 가족 문제로 위기감을 느끼고, 마야와 카리나의 관계는 깊어져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