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매듭
시즌 6, 에피소드 20: 홈즈와 왓슨은 셜록의 전 친구와 치명적인 갈등을 겪는데, 새로운 희생자가 연쇄 살인범의 가장 최근의 목표물일 확률이 높아지자 갈등은 더욱 심해진다.